........gjr.
여러분...
저....연협 초대박났습니다.
원래 장급으로 지원했는데...
어마어마한 인터뷰시간 후에,
저는 결국.......
장급이 아닌 임원진급으로!!
오늘 연봉협상 첫날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높게 책정되어서
더이상 뭐 협상이고 자시고 할 일이 없었습니다.
얼떨떨하지만, 책임감이 만만치않으므로
이제 더더욱 연구에 몰두해야 함을 느낍니다.
너무 큰 응원받았고,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도 도움이 될 수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가끔 방문할때마다 답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질문남겨주세요!!
늘 가정에 평안과 행복함만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