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연봉 AND 월급 루팡
현재 프로젝트에서 6월이 계약종료입니다.
오픈은 아직 안했습니다.
나 나가고 오픈할듯.. 와 개꿀???
일단 한달급여(3.3%)를 *12 하면 일억을 넘으니 억대연봉이조?
별로 대단할게 없는게
비전공국비출신 이 10년정도 채울떄 고급다니까 물론 더 빨리 다시는 분도 계실테고
고급으로 프리하면 800~900 받을테니 수두룩하겠조..
단!! 작년까지 애기조?
현재는 끝없이 추락하는떄니
https://okky.kr/articles/1381491
ㅋ 요즘 회귀물이 유행이라던데 이떄로 돌아갈듯
월급 루팡
근무시간 - (처리해야 할 수량 / 본인 처리속도 ) = 남아도는 시간
남아도는 시간이 클수록
이게 마이너스면 야근하시거나 반기들거나
그럼 내 케이스는
[처리해야 할 수량] 이게 매우 낮은 편이었조..
처리속도는 머 평타라 해도
운이 좋은 케이스(겸손 ㅋ)
다만 월급루팡도 사람성향따라 다른데
일 없다고 엄청 스트레스 받는분도 계시데요?
전 좋은데 이것도 시간이 길어지면
2일이면 완료할걸 한달 시간 주니 나중엔 업무시간에 스트레스 받긴 좀 하더군요
이건 온전히 내 잘못인듯
혹자는 적당량 근무시간에 일하는게 시간도 잘가고 정신건강에도 좋다 하는군요...
이런 것들의 종말이 6월까지 인거 같았는데.
일자리 알아보니 참혹하더 군요.
그래서 억대연봉도 월급루팡도 끝났구나 했는데...
노비 마인드 장착하고 굴러야 겠군 ! 정신무장 하려했는데..
다행이 여기서 다음 플젝 오퍼가 왔네요..
억대연봉은 유지될테고
월급루팡은 아 이건 제가 원하지 않아요. 지금은 납작 엎드릴떄
현업 및 보도회사에 점수 딸떄입니다.
빗자루로 쓸어도 쓸리지 않는 젖은 낙엽으로 화할떄 입니다.
여기 들어올떄 인터뷰서 '들어오면 못나가요!'
그래서 내 나와바리로 만들어야 겠구나..
했는데 이 참담한 시기에 결과가 좋게 나왔군요..
쓰다보니 은근 내 자랑인듯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