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면접시 연봉에 대한 질문에는 어떻게 대답해야할까요
신입 프론트 엔드 개발자 입니다. 요즘 면접을 진행하면서 연봉에 대한 질문을 받고있는데. 저는 그냥
"개발직이 처음이라 회사 내규에 맞는 연봉을 생각하고 있다" 라고만 대답했는데 괜찮을까요 ?
신입 프론트 엔드 개발자 입니다. 요즘 면접을 진행하면서 연봉에 대한 질문을 받고있는데. 저는 그냥
"개발직이 처음이라 회사 내규에 맞는 연봉을 생각하고 있다" 라고만 대답했는데 괜찮을까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