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부럽습니다(?)...
진성 겜돌인데 체력이 안되서 겜을 못하겟어요...ㅠㅠ
이제 막 40대 진입했는데 막 젤다 왕눈 엔딩보고 나니 겜 불감증이 또 도졌어요
일상 퀘스트하느라 겜이 재미가 없어요
현실 파밍(월급) 한 건 애들 입에 열심히 들어가구요
이제 다음 목표는 릴리트 잡으러 가는건데
마누라가 축구겜(피파) 금지 이후로 푹 빠진다고 절대 반대를... 크윽 ㅜㅜ
진성 겜돌인데 체력이 안되서 겜을 못하겟어요...ㅠㅠ
이제 막 40대 진입했는데 막 젤다 왕눈 엔딩보고 나니 겜 불감증이 또 도졌어요
일상 퀘스트하느라 겜이 재미가 없어요
현실 파밍(월급) 한 건 애들 입에 열심히 들어가구요
이제 다음 목표는 릴리트 잡으러 가는건데
마누라가 축구겜(피파) 금지 이후로 푹 빠진다고 절대 반대를... 크윽 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