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프론트엔드 연봉협상...
현재 이것저것 개발해서 현재 프론트엔드로 자리잡은 3년차 개발자 입니다.
조금 너무 억울해서 한풀이 하겠습니다. ㅠ
인서울 4년제(복수전공) + 토익(900점) + jlpt n1 이였고,
지금 si 프론트엔드로 개발자로 일하고 있고, 여기서 프로젝트 4개 이행했고, 1년 3개월 정도 일했습니다.
현재 연봉 3000만원 입니다.
제가 연봉을 3600만원을 요구 했는데 과하다고 생각이 드시나요?
이게 판단 할 수 없으신거 압니다만, 그래도 표면적으로 봤을 때, 무리해 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