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딩이랑 프리 수입 비교할때 정말 반토막내나요 ㄷㄷ
중견다니다가 프리다녔는데 퇴직금 계산해도 프리가 많이 벌어서 전환한거긴한데
프리내려치려는 사람들이 은근 있네요
직장다닐때보다 기술력도 늘었고 잡회의나 잡무 없어서 몰입도 잘되는데
공무원인 지인이 프리는 직장인연봉이랑 비교하려면 반토막은 내야하지않냐 이래서
참-_- 다시 회사들가기 싫은데 인식이 저러니 아숩네요
중견다니다가 프리다녔는데 퇴직금 계산해도 프리가 많이 벌어서 전환한거긴한데
프리내려치려는 사람들이 은근 있네요
직장다닐때보다 기술력도 늘었고 잡회의나 잡무 없어서 몰입도 잘되는데
공무원인 지인이 프리는 직장인연봉이랑 비교하려면 반토막은 내야하지않냐 이래서
참-_- 다시 회사들가기 싫은데 인식이 저러니 아숩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