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좋은 기업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서울에서 서비스 회사에 재직중인 2년차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개인사정으로 인해 부산에서 거주해야할 수도 있을거같아 이직할 기업을 찾고있고, 막상 준비하려고 하니 정보가 많이 없는것같아 질문을 남기게되네요.
혹시 부산에서 개발자로 근무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it 기업이 아니더라도 일반 기업에서 개발자에 대한 인식이나 처우, 개발환경, 기술스택 등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또한, 주변 개발자분들이 이직을 하면 서울로 가시는지, 아니면 부산에 머무시는지 이런것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