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모집합니다! [4명 모집] (마감)
안녕하세요.
주니어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파이썬 장고를 이용하여 주로 백엔드 개발을 했는데 회사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로 스프링/스프링부트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 스터디로 같이 진행하면서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진행방식과 커리큘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오픈채팅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니어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파이썬 장고를 이용하여 주로 백엔드 개발을 했는데 회사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로 스프링/스프링부트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 스터디로 같이 진행하면서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진행방식과 커리큘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오픈채팅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