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올려 준다내요..
6월에 이래저래 이런일이 많았는데
결과로 연봉 15%를 추가로 올려주시겠답니다..
원래받던급여가 그저그런 수준이라 사실
거기서 거기이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뿌듯해하고 있습니다.ㅎㅎ;;
6월에 이래저래 이런일이 많았는데
결과로 연봉 15%를 추가로 올려주시겠답니다..
원래받던급여가 그저그런 수준이라 사실
거기서 거기이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뿌듯해하고 있습니다.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