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계약중에 금액인상요청해도 돼나요?
뭔가 갑사에서 인원감축한다면서 업무부담이 늘어날 상황인데
내업무가 아니니 선 그으려다가, 그냥 연봉인상 얘기를 꺼낼까 하는데...
1년단위 계약인데 이렇게 중간에 얘기하면 계약파기다보니
신뢰의 문제도 있고 어떻게 해야할기 고민이네요.
뭔가 갑사에서 인원감축한다면서 업무부담이 늘어날 상황인데
내업무가 아니니 선 그으려다가, 그냥 연봉인상 얘기를 꺼낼까 하는데...
1년단위 계약인데 이렇게 중간에 얘기하면 계약파기다보니
신뢰의 문제도 있고 어떻게 해야할기 고민이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