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자 프론트엔드 신입 초봉 고민
시드단계 스타트업에 취직한 신입입니다.
회사에서 초봉 3900을 처음에 제안했는데 대표가 힘들거같다고 3750으로 금액을 낮춰서 다시 제안 했습니다.
사실 스타트업에서 많이 배우고 경험하는게 목표라 금약은 신경안쓸려고하지만, 그게 쉽지않습니다
제가 돈욕심이 많아서 그런지, 금액이 너무 적은지 생각이 듭니다.
1년안된 스타트업에서 바라는게 많을걸까요?
전공자 프론트엔드 신입 초봉 적은지 궁금합니다
주변에서 신입은 초봉이 중요하다고 해서 더욱 그런듯하기도하고,회사 분위기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연봉을 4500불러준 회사로 갈지 고민되기도 하고 선배님들의 따끔한 한마디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