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FY(싸피)를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만약 하게 된다면 지방에서 자취를 해야 해서 고민되네요
본가에서 통학할 수 있으면 취준을 병행하면서 할 수 있으니 부담이 덜할 것 같은데 말이죠..
복수전공생인데 스프링부트 백엔드 프로젝트 경험이 있어서 1학기 과정에서는 새롭게 배우는 내용이 Vue 밖에 없는 듯합니다
다만 현재 알고리즘 실력이 실버라서 코테 공부와 2학기 프로젝트 과정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취업 시장이 얼어붙었다고 하니 공백기를 줄일 수 있게 그냥 들어가는 게 좋을지.. 아니면 혼자 취업 준비를 해서 올해 안에 취업하는 것을 목표로 할지..
학벌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연봉 4000 이상이나 대기업 SI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