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si sm 경력으로, 공공기관 공기업 웹 유지보수나 전산쪽 가신분 계실까요???
웹 si sm 경력으로, 공공기관 공기업 웹 유지보수나 전산쪽 가신분 계실까요???
궁금해서요.. 연봉은 낮더라도 안정적임을 원하는데 .
정년 보장되는 공공기관이나 공기업 - 무기계약직 이나
다른 안정적인 자리나 직업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개발자 하면 = si에서 직급올라가서 차장~ 나아가서 pm? 이거나 / 유지보수 - pm? 만 있는 줄 알았는데
쭉 둘러보면 많은 길이 있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