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셔/간단한 웹디자인 배우며 개발 배우는 스터디원 모집
개발이 뭐예요?
그동안 궁금했던 개발에 대해 배우고 간단한 웹디자인을 공부하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한번쯤 개발에 대해 배워보고 싶은데 어떻게 입문해야될지 모르거나 쉽고 재밌게 배우고 싶은 사람들!!
웹디자인을 해보면서 배워봐요~
1. 모집대상
20~30대 전공/비전공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코딩을 재밌게 배워보고 싶은 사람
HTML의 기초만 알고 있는 사람
개발은 모르지만 열정은 아는 사람
2. 수업방식
주 1회 3주차 커리큘럼으로 진행 예정
3. 예상 스터디 일정
6/16(월) 14시부터 3주간 스터디 진행 (약 1시간 30분 소요)
오프라인으로 운영 (구로디지털단지,신도림, 신림, 당산, 합정)
4. 목표
개발의 기본 개념 숙지 및 웹페이지 디자인해보기
4. 추천 교재
Do it HTML5 +CSS3 웝표준의 정석
Do it 인터랙티브 웹페이지 만들기
HTML/CSS 입문 예제중심
5. 비용
- 커피값만 가져오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qmhnJ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