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신입으로 취업이됐는데
비전공자로 나이 32에 1월에 부트캠프 수료하고나서 이제서야 신입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입사하게되었습니다...
정말 이력서도 많이 넣었고 힘든시간이었는데 막상 입사하려니까 겁이 나네요
가려는 기업 연봉이 적고 제가 배운 스택이랑 달라서그런가봅니다
학원에서는 React, Next.js 썼는데 여기선 Vue랑 Jquery, PHP 까지 쓴다는 얘기가 있어가지고..
지금 채용한파라고 하는데 이런 시기에 비전공자로 나이도 적지않은 상태에서 일단 들어가서 경력을 쌓는게 맞는걸까 고민이 많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