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리 단가가 어떻게 되나요?
제가 만 1년 11개월차 때 퇴사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작년 11월에 sm 2차업체에 390으로 계약을 하였는데..
저 포함 팀 3명(중급, 초급, 본인)인데 알고 보니 둘 다 쌩 신입급이 뻥튀기해서 들어온 분들이더라구요..
그만둘까 했다가.. 일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두 분 가르치면서 잘 진행하고 있는데 390 받는 게 맞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 계약 때 올려 받을 수 있을까요?
처음 계약할 때 2차업체에다가 sm이라 많이 못준다고 370 부르길래 390 안 주면 안 간다고 해서 올린 건데 이것도 적다고 생각 되네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