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이랑 직무 질문있어요
3학년 2학기까지 다니고 군휴학중입니다
평균 학점이 4.491이었나? 그렇고
대학은 인서울 하위권입니다.
남들보다 배우는거 빠르고 같은걸 배울때 잘하는 편이긴 한데요
학점관리 때문에 마땅한 스펙이 없습니다
스펙이야 쌓으면 되지만
요새 블라인드 채용때문에 학점이 물거품이 될까봐 걱정이네요
아예 안보는건 아니죠..?
학교생활 조금 열심히는 했다는걸 밝히고 싶은데..
원하는 직무는 아직 못정했습니다.
연봉이나 최신기술/스터디 이런건 전혀관심없구요
워라밸이랑 복지만 보장받고 싶어요
집 도착했는데 가족들 자는모습봐야한다거나
함께 저녁식사도 못하는건 좀 싫어서요
공부만 하면서 외로이 살다가 우울했던 경험이 있어서,,
자바랑 c, 자료구조, 알고리즘 좋아하고
네트워크, 하드웨어(전자), 수학 싫어합니다..ㅠㅠ
이때 백엔드 개발자나 시스템 개발자 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