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사업에서 대금이란?
밀리면 안 되는 사유입니다.
왜냐면 국민의 세금으로 집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해진 날짜에 캐쉬로 딱 꽂아줍니다.
만약 업체에서 원청에서 안 나왔어요, 하면
플젝 담당 공무원에게 하소연합시다.
월급 받아 아기 기저귀 사는데 월급이 안 들어왔어요
주무관님 흑흑... 해주면 담당 공무원은 화들짝
놀랄 겁니다.
왜냐면 민원이라고 넣으면 위에서는 슈킹했니?
이러면서 조사할 거거든요.
담당 공무원은 어떻게 하느냐?
돈이 입금이 안 된 게 확인되면 바로 다른 예산에서
가용해서 대금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자기랑 계약한 업체 대빵을 불러다가 쪼인트
깝니다.
여기서 쪼인트만 까면 다행입니다.
Fm대로 하면 그 업체는 다시는 그 기관과 몇 년 동안
사업 못 합니다.
그러므로 공공 플젝하시는 분들은 급여가 밀렸을 때
업체에서 공무원들이 돈을 안 줘서 그래요,
라고 하면 총알같이 공무원에게 울면서 뛰어가길
바랍니다.
공무원이 아주 엿 같아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