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단가 말할때
보통 세전으로 이해하나요 세후로 이해하나요
만약 구인공고에 프리 600 이라고 나와있으면
3.3떼고 실수령 600이라는 소리인지
600에서 3.3 떼고 준다는 소리인지 궁금해서요
보통 세전으로 이해하나요 세후로 이해하나요
만약 구인공고에 프리 600 이라고 나와있으면
3.3떼고 실수령 600이라는 소리인지
600에서 3.3 떼고 준다는 소리인지 궁금해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