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개발자 이직하려고 합니다
https://okky.kr/articles/1355890#note-1573746
이 글 작성한지 벌써 7개월이 다 되었네요
그동안 자바스크립트 + php 어설프게 풀스택 개발도 하고 프로젝트도 했는데...
1년 넘으면 연봉 인상해준다는 말은 까먹은 것 같고 저도 회사에 미련이 없어서 이직하려구 하는데요
그동안 혼자 진행했던 프로젝트들이 많고 지금 서비스 중인데 경력 기술서에 이 홈페이지 캡쳐하거나 링크 첨부를 해도 상관이 없을까요?
또 자바스크립트 + php +mysql로 데이터 전송하고 저장하고 수정하고 삭제하고 게시판이나 뷰어에 다시 불러주고 이런 작업들을 많이 했는데 다른 웹개발회사 직무에 도움이 될까요?
주말 잘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