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 질문입니다
하나 질문드릴께있는데요 단가로 비교를 하면 SI 단가 랑 SM 단가랑 비교하면
SI 단가가 높은가요 ?
SM을 하고있는데 다시 SI 로 돌아갈까 고민중입니다.
원래 SI인데 SM 업무를 하고있다보니
하나 질문드릴께있는데요 단가로 비교를 하면 SI 단가 랑 SM 단가랑 비교하면
SI 단가가 높은가요 ?
SM을 하고있는데 다시 SI 로 돌아갈까 고민중입니다.
원래 SI인데 SM 업무를 하고있다보니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