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교육프로그램 질문
가끔 오키에서 보면 무료든 돈을 내든 SQL교육이 있다거나 이런걸 종종 보는데요
신청서 작성을 보면 회사명이라던가 쓰여있는게 보입니다.
현재 신입인데 프로젝트가 없어 한없이 대기중인데 전에 SQL교육한다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1달된 신입이 그런말을 해도 되려는지 모르겠지만,이런 교육이 있다는데 한번 세미나를 가봐도 괜찮겠습니까 하며 이런 교육을 한번 들으러 가봐도 괜찮은지에 대해 말을 꺼내도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조용히 대기하면서 개인적으로 프로젝트 만들면서 있는 게 나을까요? 월급받는 입장이라 괜한소리인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