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개발자 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입사한지 2개월 정도된 초보개발자 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게된건 중소기업이라 어느정도 감안은 했지만 회사 업무환경에 대해서
다른분들 의견을 듣고 싶어서 적어봅니다.
처음 입사 지원할때 unity vr개발자로 지원하고 면접을 진행했으나 php 웹개발도 가능하냐고 여쭤보셔서
가능하다 했지만 현재까지 백엔드를 맡아서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론트를 작업하시는분이 경험이나 지식이 부족해서 이제는 제가 프론트 + 백엔드 까지 작업하고 있고
마감다가와서 야근하고 거의 저 혼자 프로젝트 진행하는 느낌...
저 말고 앞에서 말한 프톤트 하시는분은 정규직은 아니고
이분 제외하면 다른 개발자가 한분계신데 프로젝트 관리만 하는정도라
물론 100%는 아니지만 80%이상 인거같아요
초보자에 지식도 부족하다고 느끼고 당장 취업이 급하기도해서 경력쌓자는 마음으로 입사를 했지만
연봉이 높은것도 아니고 가끔씩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해서 다른분들 생각은 어떨까 싶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