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 수준부터 괜찮은 연봉일까요?
실무를 하다보니 내가 받는 연봉이 괜찮은 연봉인가? 에 대한 물음이 생기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연차/회사 규모 별 어느 수준 정도 되어야 괜찮은 연봉일까요?
(물론 사바사 + 상대적이겠지만 참고해보려구요!)
실무를 하다보니 내가 받는 연봉이 괜찮은 연봉인가? 에 대한 물음이 생기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연차/회사 규모 별 어느 수준 정도 되어야 괜찮은 연봉일까요?
(물론 사바사 + 상대적이겠지만 참고해보려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