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스터디] 자바 백앤드 개발자(취준생 및 3년차 미만 개발자)[마감]
안녕하세요 저희 스터디에 대해 설명하자면 현재 스터디 맴버는 5명이며 모두 현역 개발자 이며 직장인 입니다
저는 3년차 개발자이며 전체적으로 1~2년차 개발자들로 구성돼어있습니다
서울숲 카페에서 매주 토요일 12시에 만나 스터디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교재는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이며 1명 더 추가 모집하겠습니다
현재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를 공부중이거나 책을 가지고 있으신분은 함께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가 끝나면 오브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성실하게 같이 하실분만 모집합니다 !!
스터디 방식
1)스터디 교재 부분 개별 발표 및 토론
-> 공부한 내용 좋았던 점 등
2)스터디 교재 부분 한번 더 정독
3)프로그래머스 알고리즘 문제 각자 2문제 풀고 해산
숙제
1)다음 스터디 부분 블로그에 정리
-> 해당 내용 참고해서 발표
2)백준 알고리즘 2문제 이상 풀기
아래 형식으로 신청서 받겠습니다
1) 이름:
2) 나이(년생):
3) 들어올려는 이유:
아래 갠톡으로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