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 JOBS에 올라와져있는 구인 광고들
단가도 너무 후려치는거 같고,
너무 무분별하게 올리는거 같은데
저런건 제재같은거 없나요??
안그래도 요새 프리랜서들 일구하기도 힘든 상황인데, 저런거 보면 정말 현타 오는거 같네요
단가도 너무 후려치는거 같고,
너무 무분별하게 올리는거 같은데
저런건 제재같은거 없나요??
안그래도 요새 프리랜서들 일구하기도 힘든 상황인데, 저런거 보면 정말 현타 오는거 같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