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드는 오만한 생각
왜 1년 2년 투자해서 더 공부하면
초봉이 1000-2000 늘어날텐데
중소기업이라도 맞춰 가려는 걸까요 ?
일반적인 경우에,
거기서 받는 연봉에 준해서 인상될텐데
30대가 아니라 20대라면 공부 더 해서
초봉 잘 받고 가는게 효율적이지 않나 …
생각이 듭니다
왜 1년 2년 투자해서 더 공부하면
초봉이 1000-2000 늘어날텐데
중소기업이라도 맞춰 가려는 걸까요 ?
일반적인 경우에,
거기서 받는 연봉에 준해서 인상될텐데
30대가 아니라 20대라면 공부 더 해서
초봉 잘 받고 가는게 효율적이지 않나 …
생각이 듭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