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장 노력이 가성비가 제일 좋은듯해요
요즘 느끼는데 첫 직장이 가성비가..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경력이신분들도 항상 고생하시는데
연협 테이블은 결국 직전 연봉 따라가는 것 같고..
차라리 지금 취준일 때 죽어라해서
1-2년 투자해서 10년 20년을 보상받는게
제일 리턴이 큰 시기이고, 가성비가 좋지 않나 합니다
자습하러 나가면서 .. 몇줄 적어보았습니다 ㅜㅜ
요즘 느끼는데 첫 직장이 가성비가..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경력이신분들도 항상 고생하시는데
연협 테이블은 결국 직전 연봉 따라가는 것 같고..
차라리 지금 취준일 때 죽어라해서
1-2년 투자해서 10년 20년을 보상받는게
제일 리턴이 큰 시기이고, 가성비가 좋지 않나 합니다
자습하러 나가면서 .. 몇줄 적어보았습니다 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