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발입니다
지난주부터 도움을 많이 받았던 1인입니다.
오늘까지 기다렸는데도 불구, 회사는 연락이 없네요.
음..매우 실망스럽습니다.
한편으론 안된게 다행스럽기 까지 합니다.
안되면 안되었다, 그냥 공식적인 이메일이라도 주었으면 좋았으련만...
이렇게 전문적이지 못한 기업이자 쫄보기업은 생애 처음 경험하네요.
어쩌면 연봉협상이라는 단어 자체가, 그 분들에게는 매우 생소했을 수도...
제가 드렸던 counter offer가 매우 당황되셨나 봅니다.
외국에서는 꽤 흔한일인데도 불구하구요~
어쩔 수없죠~!
저도 아무리 생각해보았는데, 회사쪽에서 제시한 조건으로는
전혀 동기부여도, 그만큼 역량을 쏟아야 될 가치를 못느꼈다가 맞을것 같습니다.
뭐 또 다른 기회가 있겠죠!
다음에 좋은 소식 있으면 또 들고오겠습니다
다들 내일처럼 의견주시고, 고견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행복한 나날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