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전문대 1년차 자바개발자 연봉협상
안녕하세요 가끔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okky에 글쓰는건 오랜만이네요 ㅠ
이제 1년차 되어가는 전문대졸(전공)+학원 출신의 중소기업 java개발자 1년차입니다.
처음 취업하고 이제 연봉협상을 진행 했는데 300을 부르더라구요.
그러면 2900 -> 3200(식대 없이 식당 밥 제공, 상여금 + 휴가비 아주 쪼금) 인데
이게 맞는지 제대로 잘 받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23년 기준으로 원X드 라는 사이트의 java 개발자 평균 신입 초봉이 3200이라는데 그냥 물가 오른 만큼 받는가 싶기도 하고
조금 더 불러봐야하나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