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궁금함
여러분 덕분에 지난번 많은 조언을 얻었습니다.
저는 현재 연봉협상 중에 있습니다.
그때 조언 받은 이후에, 어느정도 절충해서 counteroffer 지난주에 넣었구요,
헌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
지난주 수요일 이후로, 거의 일주일이 넘어가는 시점인데 말이죠,
이번 주까지는 기다려보려 하는데요,
회사가 어떤 과정을 거쳐야 되는지 모르는 저로서는
매우 궁금하기는 하지만, 우선은 마음 편하게 기다려보려 합니다.
혹여 이러한 경험이 계신분들 소중한 경험공유 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