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씩 저축하나요 다들?
사람마다 (나이,연봉,상황,등등) 각각 다르지만
그래도 다들 저축은 하잖아요?
매달 얼마 씩 저축하나요?
(저는 100?~150? 정도 저축)
댓글 보면서, 연봉이 약간은 궁금하지만,
(주변 친구들 보니깐 연봉 많다고 많이 저축하는 분도 있고, 저랑 비슷하게 저축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연봉은 안물어보는게 예의?인 듯? )
사람마다 (나이,연봉,상황,등등) 각각 다르지만
그래도 다들 저축은 하잖아요?
매달 얼마 씩 저축하나요?
(저는 100?~150? 정도 저축)
댓글 보면서, 연봉이 약간은 궁금하지만,
(주변 친구들 보니깐 연봉 많다고 많이 저축하는 분도 있고, 저랑 비슷하게 저축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연봉은 안물어보는게 예의?인 듯?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