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과 이직
현재 제 스펙?은 이러합니다
경력: 2 년차, 연봉 3000, 서울 근무
학력: 방통대 편입 내년 초 졸업 예정
직무: 자바 웹개발 / 백엔드 조금씩 일 맡아서 하는 중 (springboot)
제 연봉이 너무 적은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드네요.. 보통 제 년차에 어느 정도 받는지도 알고 싶어요..
그리고 내년에 이직 계획이 있는데 저는 화면 개발만 했을 뿐이라서 연봉을 높여 이직을 성공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혹시 자바 웹개발이나 백엔드에서 필수로 알아야 하는 지식 혹은 알면 도움이 되는 지식들이 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연봉, 실력 이 모든 것이 부정적으로 보이는 요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