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 신입 입사 (+ 내용추가)
비전공자 신입입니다.
공부하고 원서넣는 것만 해서 입사과정? 그런걸 잘 몰랐는데
okky 글 좀 둘러보니 입사 전에 연봉협상이나 복지 등등 이런 정보를 알고 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여...
전 암것도 몰라서 첫출근 때 알려주는 건 줄 알았습니다
아는 게 아무것도 없는데 이게 맞는걸까요...ㅠㅠ
일단 1년이라도 버티고 이직하자는 생각이었는데 다시 취준을 해야되는건지 조언 좀 얻고 싶습니다
계약서 받았는데 연봉이 엄청 후려쳐졌네요...
아무리 비전공자 신입이라지만 심각한 수준입니다
당장 그만두고 취준할 자신이 없어서 실습 나왔다 생각하고 이직 준비할 생각입니다
퇴사통보는 보통 한 달 전에 한다는데 또다른 고민이 생겼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