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렌서 전향
안녕하세요.
현재 12년차 개발자입니다.
중소기업 12년차 정규직으로 근무중입니다.
프리렌서로 전향을 고민중인대. 지금 프리 일자리가 없다고 다들 지금나오지 말라고 하네요,,
이미 그만둔다고는 얘기해놨는대 다시 고민입니다. 어째야 할지... ㅜㅠ
현재연봉 7000만원 연차 20개 이상. 연차는 눈치안보고 아무때나 사용가능
식비나 기타 비용들은 법인카드로 전부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12년차 개발자입니다.
중소기업 12년차 정규직으로 근무중입니다.
프리렌서로 전향을 고민중인대. 지금 프리 일자리가 없다고 다들 지금나오지 말라고 하네요,,
이미 그만둔다고는 얘기해놨는대 다시 고민입니다. 어째야 할지... ㅜㅠ
현재연봉 7000만원 연차 20개 이상. 연차는 눈치안보고 아무때나 사용가능
식비나 기타 비용들은 법인카드로 전부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