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회사 합격시 연봉이 낮아도 들어가서 경력을 쌓는게 맞을까요?
얼마전에 글을 올렸는데 한 회사에 합격하였습니다. 인원은 8~명정도 되는 스타트업인데
연봉이 낮더라구요. ( 이전 PHP 회사에서 3000 받았는데 합격한곳은 2800 ) 물론 PHP 경력을 살릴수 없어(그누기반 물경력) 신입으로 들어가는게 맞는데
고민이 있다면 채용넣은 회사들 연락을 기다리면서 다른회사를 가느냐 아니면 회사에 들어가 경력을 쌓느냐 입니다. 물론 제 실력이 더 뛰어나다면 상관없겠지만 아직 부족한게 많은듯 합니다.
스타트업이지만 프론트랑 백엔드가 나눠져있어 입사한다면 바로 근무에 투입될수있어 개발향상을 시작할수 있을듯한데 낮아도 들어가서 경력을 쌓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