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연봉이 8만불이면 어느 정도 인가요?
아는분이 8만불? 받는 다고 하길래 그려러니 했는데,
많이 받는건가요?
신입으로 들어가서, 지금 경력이 6개월?8개월? 이라고 하던데
근무지는 맨하탄? 맨하튼? 이라고 하던데
아는분이 8만불? 받는 다고 하길래 그려러니 했는데,
많이 받는건가요?
신입으로 들어가서, 지금 경력이 6개월?8개월? 이라고 하던데
근무지는 맨하탄? 맨하튼? 이라고 하던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