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 프리 sm 단가
경력은 5년차에
기사있고
학사는 이번 6월에 학점은행제 학위신청 기다리고있습니다.
프리 sm 500 후반 제안 왔는데
하는게 맞을까요?
지역은 서울입니다.
경기도 거주해서 서울과 경기도 쪽에서 구하는 중입니다.
si로 간다하면 650까지 가능할거 같은데
sm은 연간 계약이고 si는 반년단위인데...
고민이네요 ...
경력은 5년차에
기사있고
학사는 이번 6월에 학점은행제 학위신청 기다리고있습니다.
프리 sm 500 후반 제안 왔는데
하는게 맞을까요?
지역은 서울입니다.
경기도 거주해서 서울과 경기도 쪽에서 구하는 중입니다.
si로 간다하면 650까지 가능할거 같은데
sm은 연간 계약이고 si는 반년단위인데...
고민이네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