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구인 할 때 어떻게 구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창업에 도전하고 있는데 고견을 여쭙고자 글을 올립니다.
앱이랑 웹이 연동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개발은 처음이고 지금 혼자서 플러터랑 파이어 베이스로 앱은 어느 정도 구현이 되었는데
웹서비스도 혼자 하려니 조금 버거워 사람을 구하려고 합니다. 연봉 3000~3300 정도에
지분 3% 정도 생각을 하고 있고
웹 서비스는 정확한 개발 방향도 아직 못 정해 막연하게 자바스크립트를 하시는 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떤 정보를 구체화해야 할지 찾아보다 현직 개발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 싶어 글 남겨봅니다..
서비스 난이도는 제 생각엔 그렇게 어렵진 않을 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