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잘하는 사람 이란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연봉협상시 경험에서 나오는 팁이 궁금합니다.
어떤부분을 부각시키고 어떤부분을 밀고 나가야 할지 개발자라는 직업으로
처음 하는 연봉협상이라 기대반 두려움반이네요.
꿀팁이란게 있을까요 ㅎㅎ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연봉협상시 경험에서 나오는 팁이 궁금합니다.
어떤부분을 부각시키고 어떤부분을 밀고 나가야 할지 개발자라는 직업으로
처음 하는 연봉협상이라 기대반 두려움반이네요.
꿀팁이란게 있을까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