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데 이직 해야할까요?
지방대 컴공과 졸업후 다른일을 하다가 국비6개월 과정 수료후 프로그래머로 취업하게 됫습니다.
근데 지방이다보니 it일자리가 거의 없어서 it기업이 아닌 일반 중소기업에 취업하게 되었네요.
자바 개발자로 취업했는데, 중소기업이다보니 따로 교육같은건 받지 않고 입사하자마자 일단 준비된게 아무것도 없이 프로젝트 하나 들어가서 간단한 웹앱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스프링을 몰라서 아예 스프링 기반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을 못하고 있구요..
그래서 입사한지 1-2달 동안 프로젝트 만들고, 백엔드로 지원했지만 나머지 한두달동안 ui만 조금씩 끄적거리고 있습니다.
아마 여기서 자바로 해야할 프로젝트가 이게 거의 끝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it개발자로서 발전가능성이 거의 보이지 않아서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이직을 하게된다면 1시간-1시간 반 이내의 광역시로 일자리를 구해야 할거 같은데, 이직을 해야할까요? 현재 다니는 직장은 연봉이 3000이하 입니다. 나이는 30대 중반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