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회사 어디를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우선 둘다 소규모 신생 회사입니다. 아직 합격하지는 않았지만 혹시나 하는 고민에 질문드립니다.
A. 컨설팅 , SI , SM 을 맡아 하는 인원 15명 이하인회사
백엔드 , 프론트 개발자들이 나눠져있습니다.
연봉이나 복지가 나름 탄탄합니다.
이상한점은 JSP도 사용?
B. A회사와 비슷하지만 인원 5명 이하 회사
인원이 작다보니 아마 프론트,백 둘다 업무를 할것같습니다. ( 제가 프론트는 바닐라스크립트밖에 할줄모릅니다 )
최신 기술을 쓰려고 지향합니다. ( 백:JPA/Boot 기반 , 뷰: 리액트기반 next js , 리액트쿼리 등 )
연봉이나 복지는 A회사보다 안좋습니다.
신입의 입장에서는 어디가 좋을까요? 기술만 보면 B 인데 인원이 적다보니 뭔가 혼자서 해나가야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