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피 2학기 프로젝트 경험 쌓기 vs 연봉 4천 스타트업 가서 현업 경험쌓기
현재 싸피 수강중입니다. 1학기가 끝나고 하반기에는 2학기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는데요, 스타트업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더 높은 곳을 목표로 하고있긴 하지만, 그렇더라도 스타트업에서 경험을 쌓으며 다음 회사 준비를 하는게 더 나을지, 아니면 싸피에서 2학기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현업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현재 싸피 수강중입니다. 1학기가 끝나고 하반기에는 2학기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는데요, 스타트업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더 높은 곳을 목표로 하고있긴 하지만, 그렇더라도 스타트업에서 경험을 쌓으며 다음 회사 준비를 하는게 더 나을지, 아니면 싸피에서 2학기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현업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