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 하던거 1달만에 접고 패스트 캠퍼스에서 백엔드 강의 듣고 취업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질문있습니다.
일단 백엔드 개발자로 시작해서 나중엔 풀스택 개발자가 되고 싶은데,
패캠에 백엔드 시그니처 초격차 패키지, 프론트엔드 시그니처 초격차 패키지,
java/spring 초격차 패키지/ 프론트엔드 초격차 패키지
기타 등등 이렇게 듣고 있습니다. 백엔드 강의 4개, 프론트엔드 강의 2개 총 6개 강의 듣는중인데요.
일단 진도는 잘나가고 잘 따라하는데, 강의 후반부에 '실전프로젝트->포트폴리오 만들기'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해서 실전 프로젝트를 하고 포트폴리오를 잘 만들면
괜찮은 곳에 취업 가능할까요? 괜찮다는게 연봉 3천은 넘는다는게 기준입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