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를 붙잡아야할지 놔야할지
컴공과 전문대졸이고 28살입니다
맨날 구인구직사이트가면 swift개발자 신입은 잘구하지 않을뿐더러 구해도 지원자만 1명뽑는데
30~40명씩 지원하고있더라고요
그중에서 70~80%는 4년제 졸이고요 물론 컴공과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제가 특출나게 잘하는것도아니고 몇십명씩이나되는 사람들이랑 경쟁하는것도 부담되고
물론 핑계고 노력해서 실력을 키우면 될것아니냐 라고 하실수있겠습니다만
차라리 예전에했던 프론트엔드쪽으로 돌아가서 그마나 취직이 쉬운쪽으로 가는게 맞을까요?
저는 연봉에 크게 신경안써서 어느 회사가도 괜찮을것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