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웨어 개발자 연봉 얼마가 좋을까요?
현재 4년차 개발자이구 의료쪽 펌웨어(PPG ECG 등등..) 개발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이번년도 9월이 지나면 5년차가 되는데요 지금까지 마땅한 선임이 없어 신입때부터 개발은 거의다 혼자 했습니다. 내년에 슬슬 이직을 생각중인데 연봉 얼마가 적당할까요..? 마땅한 선임 없이 혼자 개발을 했다보니 노하우나 깊이가 없는거 같아 이직할때 제대로 못할까봐 두려워서 쎄게 부르질 못하겠는데.. 얼마가 좋을까요?
현재 4년차 개발자이구 의료쪽 펌웨어(PPG ECG 등등..) 개발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이번년도 9월이 지나면 5년차가 되는데요 지금까지 마땅한 선임이 없어 신입때부터 개발은 거의다 혼자 했습니다. 내년에 슬슬 이직을 생각중인데 연봉 얼마가 적당할까요..? 마땅한 선임 없이 혼자 개발을 했다보니 노하우나 깊이가 없는거 같아 이직할때 제대로 못할까봐 두려워서 쎄게 부르질 못하겠는데.. 얼마가 좋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