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테스트 스터디 들어가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딩테스트 3주 정도 준비해본 초보입니다.
저와 비슷한 수준의 인원들과 스터디하면서 코딩 테스트를 준비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
저는 C++ 로 준비하고 있고, 솔브닥은 실4,
https://dongstory-h.tistory.com/
최근 블로그에 조금씩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부족한데 잘하는 분들 계시는 곳에 가기는 부담이 되고...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과 함께 스터디 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