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교육 - 해외 의대 나와서 국내에서 의사하는게 개꿀이라더라.
한국은 의대 정원 타이트하게 막아서 기득권을 지키고 있습니다.
해외 의대 나와서 국내에서 의사하는게 개꿀이라고 합니다.
거기다가 영어 잘한다? 미국으로 가시면 연봉이 상상 초월입니다.
반대로 국내에서 컴공나오고 미국 같은곳 석사 과정 하고 현지 취업하는게
개꿀입니다. 연봉 한국과 비교불가입니다.
결론: 모두가 가는 길로 가면서 박터지게 고생하지 말고, 현명하게 살아가자.
( 아이가 어릴때 영어권 국가로 이민 or 유학 시켜서, 영어 잘 가르치자 인생이 달라진다. )
한국은 기득권들 때문에 나락가고 있으니 대피 준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