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펑.
주말 보내고 와서 보니 예상보다는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프리로 일하기로 했습니다. 실업급여를 받는다고 해도 이미 몇개월째 무직이었고, 계속 무직 상태로 구직하느니 일하며 다음 길을 모색해보는게 차라리 낫겠다 싶네요. 단가도 그 정도면 나쁜 것도 아니고.
의견 감사드립니다. 내용은 펑할게요.
주말 보내고 와서 보니 예상보다는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프리로 일하기로 했습니다. 실업급여를 받는다고 해도 이미 몇개월째 무직이었고, 계속 무직 상태로 구직하느니 일하며 다음 길을 모색해보는게 차라리 낫겠다 싶네요. 단가도 그 정도면 나쁜 것도 아니고.
의견 감사드립니다. 내용은 펑할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