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최종 합격했는데 선배님들의 의견을 여쭤보고싶습니다!
오늘 최종합격 연락이 왔습니다! 물론 현재 개발시장에서 취업이 어려운게 맞지만 그래도 고민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회사의 90% 인력이 개발자이고, 웹개발 공고에 지원하였는데요. 회사는 풀스택 개발자를 원하고있고, 저는 전공자 대졸예정,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프론트엔드 직무(react 위주)에 대한 프로젝트와 백엔드(node, express ,mongodb) 등을 조금 이용할줄압니다!
근데 회사는 C, Java를 이용해서 웹개발을 하고 최근에 react를 도입하기위해 공부중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입사하게되면 react만 사용하진 않을거라고는 하는데 일단 이럴경우 입사해서 java나 c를 배우는게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연봉은 3100에 점심식대 포함이고 아무래도 강남이여서 자취를 해야할거같습니다.. 왕복 5시간이라.. 3개월 수습기간동안은 90퍼센트 지급이구요...
선배님들이 보셨을땐 입사해서 연봉보다는 경력을 먼저 쌓는게 맞는지, 아니면 프론트엔드 직무만 전문적으로하는 공고를 지원하는게 나은지.. 여쭤보고싶습니다!